Herr.Kwak_일상/독일에서 살아가기

[우당탕탕_독일생존기]#46. 유튜브 새로운 이야기 / 힐링 음악 [숙면을 도와주는 힐링 음악]

o헤어곽o 2022. 6. 21. 22:3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헤어곽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티베트 명상 음악에 이어 새롭게 유튜브에 업로드 한 힐링 음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앞서도 이야기를 해드렸다시피, 사실 제 유튜브 명은 [은도끼 TV]로 독일에서 생활하면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공유하려고 만들었는데요, 취지와 다르게 일상보다 운동 영상을 주로 올리게 되었고, 종종 여행 영상, 그리고 아주 가~~~끔 일상 영상을 짧게 올렸는데요. 더불어서 제가 듣고 싶어서, 제가 필요해서 새로운 컨텐츠.

[힐링 음악 / 기능성 음악 / 집중력 향상 음악 / 백색 소음]으로 대표되는 영상을 함께 올리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학업을 진행하면서 독일어로 읽고 쓰고 생각을 해야 하다 보니, 한국에서처럼 노래를 들으면서 진행을 할 수가 없어서 여러 가지 백색소음부터 기능성 음악, 그리고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여러 음악들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 괜찮았던 영상이나 음악들을 따로 정리하고 모아서 올리고 있습니다.

 

그중에 최근에 업로드 한 영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집중력 향상 음악, 명상 음악 / 6시간 30분 꿀수면을 위한 수면음악]

이라는 영상입니다. 

 

지난번 티베트 싱잉볼 명상음악 이후, 명상 음악 및 힐링 음악을 원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계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조금 더 꾸준히 힐링 음악이라는 테마로 업로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상&여행&운동Vlog라는 본래 유튜브 채널의 목적성을 잃지 않도록, 주객이 전도가 되는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다른 영상들도 물론 꾸준히 업로드를 할 건데요ㅎㅎ 

 

오늘은 한번 더 힐링 음악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여행 및 일상, 그리고 날이 좋은 관계로 야외 푸쉬업 영상 등 다양하게 독일에 관련된 컨텐츠들도 준비하고 있고, 올라와 있으니 많이들 찾아주세요.

 

더불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음악은, 조용한 연주곡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30분가량이 지나면 검은 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휴대폰의 불빛으로 인해 오히려 수면에 방해가 되는 일이 없도록 고려한 것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머리만 대면 10분 이내로 잠이 드는 편이고, 수면 장애나 불면증과는 거리가 먼 편이어서 해당 영상이 정말로 수면에 도움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ㅎㅎ 혹시나 들으면서 수면을 시도해보신 분이 계시다면 어떠셨는지 의견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영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숙면을 응원합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서 수면음악을 접해보시고, 여러분의 꿀수면, 숙면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9N5Aa9yTkM&t=1838s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