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r.Kwak_일상/독일에서 여행하기

[독일 기차여행]#02. 힐데스하임(Hildesheim) -> 고슬라(Goslar) 기차타고 함께 떠나볼까요??

o헤어곽o 2021. 7. 21. 01:11
반응형
728x170

 

곽하!! 여러분 잘 지내셨어요??

지난 포스팅에 새로이 시작한 독일여행 New 콘텐츠!! 기차여행 Live로 즐기기 두 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번 가장 먼저 떠나본 기차여행은 하노버(Hannover)와 힐데스하임(Hildesheim)이었는데요,

오늘은 그 반대방향으로, 아니, 해당 기차여행에서 이어서 보자면, 힐데스하임을 지나서 계속 이어지는 여정입니다.

 

 

제가 거주하는 Hildesheim에서 Goslar로 떠나는 기차여행인데요, Goslar는 많은 분들께 알려지지 않은 독일의 작은 소도시입니다. 관광지라고 하기에도 너무 작아서 독일 여행 책자에도 잘 소개가 되어있지 않을 정도랄까요?

 

하지만, 저 도시는 제가 독일에 있으면서 가장 좋아하게 된 도시인데요, 

기차여행을 함께 해보신다면 아시겠지만, 기차로 40분가량이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주말에 무료하거나 날이 너무 좋다고 느껴지면 그냥 갑작스럽게 기차 타고 산책하러 가기도 하는 곳이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도시의 영상도 찍어보려고 하는데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XD

우선, 다음 여행 포스팅은 Goslar의 여행정보로 한번 꾸며봐야겠네요.

정말 너무너무 제가 좋아하는 곳이거든요!! 강추 2백만 개!!

(장모님께서 예전에 여행 오셔서도 베를린, 드레스덴, 심지어 프라하보다 더 기억에 많이 남아하셨거든요~)

 


 

자, 그럼 기차여행 함께 떠나보실까요?

아래 재생 버튼만 클릭하면 함께 독일에서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XD

 

https://www.youtube.com/watch?v=bGnsBHTLVM4&t=505s 

 


 

읽어주셔서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재미있게 소통하는 헤어곽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함께 떠난 여정은 어떠셨나요??

만족하셨다면 다음번 기차여행도 기다려 주실 거죠??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