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r.Kwak_관심사전/관심대상 잡학사전

요즘 대세는 여전히 "놀면 뭐하니" / WSG 워너비 최종 합격 12인 얼굴 공개. 과연 누구? (Feat. 놀면 뭐하니 정체, 리헤이, 채정안, 이미주 탈락)

o헤어곽o 2022. 5. 30. 21:19
반응형
728x170

지난번 포스팅에서 총 22명의 WSG워너비 예선 참가자들의 예선 결과와 예상되는 인물에 대해서 정리를 한번 해보았는데요, 어느덧 한 달여의 시간이 흐르고, 15명의 예선 통과자들 가운데에서 2차 예선이 치러지고, 최종 12명의 얼굴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총 22명의 참가자 가운데에서 1차 예선을 통과하지 못한 7명은 아래와 같은데요, 이외에 15명이 2차 예선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제니퍼 로렌스 - 댄서 가비

김수미 - 각수 제시

레이디 가가 - 가수 김연자

스칼렛 요한슨 - 개그우먼 신봉선

한소희 - 쇼트트랙 선수 김아랑

시얼샤 로넌 - 개그우먼 송은이

심은하 - 배우 박하선

 

제가 예전에 올린 예상 라인업 명단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herr-kwak.tistory.com/1077

 

이슈대장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참가자 예상 라인업 대공개!! (5월 7일까지 22명 추가정리)

MBC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지금 아마도 여전히 "놀면 뭐하니"가 아닐 수 없는데요, 지금은 김태호 피디가 자리를 비웠지만 믿고 보는 [김태호+유재석] 조합과, 과거 무한도전의 케미를

herr-kwak.tistory.com

 


 

자, 이렇게 15명의 1차 예선 통과자는 4개조(대청봉, 신선봉, 비로봉, 할미봉)로 나뉘어 2차 예선을 치렀습니다. 신선봉조만이 3인조로 예선 무대를 꾸몄고, 나머지 3개 조는 4인조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대청봉조에는 송혜교, 김고은, 엠마 스톤, 이성경이 한 조를 이루어 "2NE1"의 "You & I"를 열창하였습니다. 더불어 신선봉조는 김태리, 전지현, 제시카 알바가 한 조를 이루어 "ECO"의 "행복한 나를"을 불렀으며, 비로봉조는 공효진, 손예진, 나문희, 김혜수가 한 조를 이루어 "씨야"의 "사랑의 인사"를, 마지막으로 할미봉조는 소피 마르소, 김서형, 윤여정, 앤 해서웨이가 한 조를 이루어 "빅마마"의 "Break Away"를 불렀습니다.

 


 

이 가운데에서 대청봉조와 할미봉조는 전원 합격의 기쁨을 맛보았는데요,

 

 

 

아쉽게도 신선봉 조에서는 제시카 알바가, 그리고 비로봉 조에서는 공효진과 김혜수가 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3명의 탈락자의 얼굴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과연 누구였을까요?

 

 

신선봉 조에서 탈락을 한 제시카 알바는 바로 가수 겸 배우인 채정안 님이었습니다. (모두의 예상대로였죠?) 채정안 님은 톡톡 튀는 토크와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어서 비로봉팀에서는 공효진과 김혜수가 탈락의 고배를 마셨는데요,

 

 

비로봉 조의 탈락자 김혜수는 댄스크루 코카N버터의 수장인 리헤이 님이었고, 공효진은 러블리즈의 멤버이자 놀면 뭐하니의 막내로 활약 중인 이미주 님이었습니다.

 

 

 

좋았어, 여기까지는 예상이 다 맞아들어가고 있어!!

 


 

 

이렇게 해서 15명의 2차 예선 참가자 가운데에서 채정안 님, 이미주 님, 리헤이 님이 탈락을 하고 12명이 최종적으로 합격을 하여 얼굴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제가 정리한 후보에서 몇 명이나 맞을까요? (제가 예상한 게 아니라, 우리 너무나도 완벽하신 네티즌분들의 추론을 정리한 것이지만요)

 

엠마 스톤, 나문희, 김태리, 김고은 이 4명이 2명으로 압축을 했지만 확신을 하지 못했는데요, 저는 예선을 보면서 김고은은 개그우먼 엄지윤 님, 김태리는 러블리즈의 멤버 베이비 소울 님, 나문희는 배우 박진주 님, 그리고 엠마 스톤은 배우 정지소 님으로 예상을 했는데요, 과연 다 맞을까요?

 


 

 

최종적으로 얼굴을 공개하면서 WSG 워너비의 멤버가 된 13명은 

 

나비, 조현아, 쏠, 윤은혜, 코타, 엄지윤, 이보람 ,현, 소연, 박진주, 권진아, 정지소 님이었습니다.

(아쉽게도 베이비 소울 양이 아니라 라붐의 소연 양이었네요. 하나 틀렸다 힝)

 


 

바로 다음 주부터 조선정과 함께 단체곡 미션 등이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MSG 워너비의 뒤를 이어서 어떤 또 명곡이 나타날지, 그리고 연말에 MSG&WSG 워너비의 합동 콘서트도 가능할지, 계속해서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또 어떤 재미있는 주제로 여러분과 인사를 드리게 될지 모르겠지만, 포스팅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