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4/29 2

10년만의 6연승 삼성 라이온즈. 하지만 부상에 웃을 수만은 없다. 김무신에 이어 이재희까지 인대접합 수술(토미존수술) 받는다. 삼성 라이온즈 NEW 필승조 흔들. 이호성 역할 커졌다.

4월 29일. 삼성 라이온즈는 어린이날을 포함한 9연전의 시작을 SSG 랜더스 전에서 3 vs 1로 승리하며 기분 좋게 스타트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날의 악재로 마냥 웃을 수만은 없는 삼성 라이온즈입니다. 바로 올 시즌 필승조로 발돋움한 우완투수 이재희 선수가 수술대에 오른다는 것입니다. 삼성은 29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이재희의 부상 및 수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재희 선수는 지난 시즌 상무에서 전역을 하며 구속 상승과 함께 한층 정교해진 제구려을 바탕으로 올 시즌 필승조의 한 축을 맡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올 시즌 지금까지 11경기에서 9이닝을 소화하며 2패 4홀드 평균자책점 3.00의 성적을 남겼습니다. 이미 이재희 선수는 지난 4일 수두..

NC 다이노스 프랜차이즈 투수 이재학. 팔꿈치 내측측부인대 손상으로 결국 수술대로. 토미존 수술 받는다. 시즌 아웃 예상.

NC 다이노스 프랜차이즈 투수 이재학 선수가 결국 수술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NC 다이노스 구단은 29일 "이재학 선수는 오는 4월 30일 서울에서 오른쪽 팔꿈치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재학 선수는 재활과정에서 팔꿈치 통증으로 인해 추가 정밀 검진을 받은 결과, 내측측부인대 손상으로, 수술이 필요한 것으로 진단이 되었습니다. 수술은 내측측부인대 재건술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재학 선수의 재활기간은 수술 후 재활 경과에 따라 결정될 예정입니다. 시즌 아웃도 예상되고 있습니다.임선남 NC 다이노스 단장은 “이재학 선수의 빠른 회복과 복귀를 위해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2010년 두산 베어스 유니폼을 입고 프로에 입단한 이재학 선수는 2011년 2차 드래프트를 통해 NC 다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