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1/12 2

김민재 억까 어디갔나? 최고 수준 아니라던 김민재 올 시즌 현재까지 전 세계 센터백 1위 등극.

김민재 선수에게 더 이상 뮌헨 수준이 아니라는 억까를 독일 매체들은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 김민재 선수가 전 세계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센터백이라는 사실이 기록으로 나타났습니다.국제축구연맹(FIFA) 산하 국제스포츠연구센터 축구연구소(CIES)는 11일 공식 채널을 통해 각 포지션별 올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선수 10명을 선정해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센터백 최상단에 김민재 선수의 이름이 있었습니다. 중앙 수비수, 센터백 포지션 1위는 김민재 선수였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100점 만점에 91.1점을 받아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는데요, 김민재 선수 다음으로는 맨시티의 후벵 디아스 선수가 89.7점으로 2위에 올랐고, 뒤이어 리버풀의 이브라히마 코나테 선수(89.5), 리버풀의..

코리안 몬스터 김민재. 바이에른 무실점과 함께 "억까" 사라졌다. 최근 몇 년간 최고 수준의 수비 찬사, 5대리그 전진패스 압도적 1위 위엄.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 수비진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부진했던 시간 동안 김민재 선수를 향했던 수많은 악플과 비난, 소위 억까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독일 매체 FCB인사이드는 11일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는 지난 몇 년간보다 더 좋아졌다"라며 "바이에른 뮌헨은 그 동안 반복되는 비판을 받았다. 바이에른 뮌헨 수비진은 올 시즌 아스톤 빌라,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 이후 수 차례 비난받았지만 최근 김민재와 우파메카노의 활약이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해당 매체는 더불어 "바이에른 뮌헨은 장크트 파울리전 1-0 승리와 함께 최근 분데스리가에서 4경기 연속 무실점 기록을 이어갔다. 바이에른 뮌헨이 분데스리가에서 4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한 것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