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14 3

KBL 한국 프로농구 2022년 FA 선수 명단. 대어급 FA 연쇄이동 가능성? (김선형, 전성현, 허웅, 이승현, 두경민 FA)

지난 5월 초. 5월 2일부터 시작되었던 KBL 2021-22 시즌 챔피언 결정전에서 서울 SK는 4승 1패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고, 이렇게 2021-22 시즌은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챔피언 서울 SK는 창단 첫 통합우승(정규리그·챔피언결정전 우승)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KBL의 최고의 팀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죠. 이로써 2021~22 시즌 막을 내리게 되었고 지난 11일부터 자유계약 선수(FA) 시장 문을 열어 국내 농구팬들의 시선은 스토브리그로 향하고 있습니다.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이번 FA 시장에 대거 나오면서 이들의 타구단 이적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이죠. KBL은 올해 46명의 FA 선수들을 이날 공시했습니다. 창원 LG의 강병현 선수가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이번..

슈퍼쏘니 손흥민. 2021-22 시즌 EPL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 8인 노미네이트!! (손흥민 EPL 올해의 선수상 수상 가능성은?)

손흥민 선수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이번 2021-22 시즌 말 그대로 EPL 무대를 씹어먹으며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데요, 당연한 걸까요? 이번에 발표된 2021-22 시즌 EPL 올해의 선수상 후보에 손흥민 선수가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폭발적인 활약을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 최초로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을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죠. EPL 프리미어리그 공식 사무국은 지난 13일 새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명의 올해의 선수상 후보 8인을 공개하며 "8명의 선수가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로 지명됐다"며 "17일까지 진행하는 팬 투표에 더해 20개 구단 주장과 축구 전문가 패널의 투표를 합산해 수상자를 결정한다"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후보에 오른 8명은 모두 쟁쟁한..

면접? "그까이꺼 대충 뭐~" 하다가 대충 떨어집니다. 면접 대비 장점 단점 소개. 면접에서 꺼내야 할 장점과 단점.

어쩌면 사회초년생이 되기 위한 우리 졸업반 학생들과 취준생 여러분들께 가장 부담스러운 것은 서류심사보다 면접이 아닐까 싶은데요, 지금은 면접 대비 스터디 모임도 활성화가 많이 되어있고 발표능력이 많이 올랐지만, 발표를 많이 안 했던 세대들에게는 남들 앞에서 나를 소개하고, 압박을 피해 가며 재치 있게, 그러면서도 예의 있고 바른 이미지를 가져가며 면접관의 구미에 맞는 답변을 해야 하는 건 그야말로 오금이 저리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불어 지금은 취업준비생의 인격모독과 같은 기사들이 나오고, 기업들의 이미지를 위해서도 강한 압박 면접이 사라졌지만 과거의 압박면접은 그야말로 앞에서 호랑이가 나를 노려보고 있는 느낌이 들 정도였다고 하죠. 자, 이러한 가운데, 면접에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무엇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