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r.Kwak_일상/독일에서 살아가기

[우당탕탕_독일생존기]#49. 유튜브 새로운 이야기 / 힐링 음악 [숙면을 도와주는 힐링 음악]

o헤어곽o 2022. 7. 6. 21:4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은도끼입니다.

기존에는 헤어곽으로 인사를 드렸는데요, 이제는 꾸준하게 은도끼로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북튜브를 준비하고 있는 채널의 이름은 헤어곽의 도서관으로 설정을 했기 때문에 고민 중에 있긴 합니다만, 추후 천천히 하나의 닉네임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XD)

 

오늘도 새롭게 유튜브에 업로드 한 새로운 명상 음악, 힐링 음악, 여러가지 기능성 음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앞서도 이야기를 해드렸다시피, 사실 제 유튜브 명은 [은도끼 TV]로 독일에서 생활하면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공유하려고 만들었는데요, 취지와 다르게 일상보다 운동 영상을 주로 올리게 되었고, 종종 여행 영상, 그리고 아주 가~~~끔 일상 영상을 짧게 올렸는데요. 더불어서 제가 듣고 싶어서, 제가 필요해서 새로운 컨텐츠.

[힐링 음악 / 기능성 음악 / 집중력 향상 음악 / 백색 소음]으로 대표되는 영상을 함께 올리고 있습니다.

 

저도 독일에서 학업을 진행하면서 독일어로 읽고 쓰고 생각을 해야 하다 보니, 한국에서처럼 노래를 들으면서 진행을 할 수가 없어서 여러 가지 백색소음부터 기능성 음악, 그리고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여러 음악들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 괜찮았던 영상이나 음악들을 따로 정리하고 모아서 올리고 있습니다. 제게 필요해서 올리다 보니 많은 분들께서 함께 들어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최근에는 조금 더 꾸준하게 올리고 있습니다. 2주에 한 번씩 올리려고 계획 중에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피아노 연주곡인데요, 8시간짜리 [스트레스 해소 / 힐링 음악 / 집중력 향상 자신감 향상]이라는 제목으로 엮은 파일입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제 유튜브는 기존에 일상&여행&운동 Vlog라는 개인 기록용으로 시작했는데요, 본래 유튜브 채널의 목적성을 잃지 않도록, 주객이 전도가 되는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다른 영상들도 물론 꾸준히 업로드를 할 겁니다요 XD

 

이번 영상을 올린 후, 저도 최근에 Masterarbeit를 시작하게 되면서 논문을 읽을 시간이 더 많아졌는데요, 유용하게 잘 듣고 있습니다. 지난번 올린 수면 음악도 피아노 연주곡이었었는데 좀 다른 느낌으로 수면보다는 집중이 더 잘되는 느낌의 연주곡입니다.

 

지난번에는 여러분의 숙면을 응원한다는 인사로 마지막을 전했는데요, 오늘은 다르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영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집중을 응원합니다. 여러분의 성취를 응원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MqakQ8zQO4&t=32s 

 

반응형
그리드형